스포츠 방송이 말하는 10가지 거짓말


스포츠 방송은 해를 거듭하며 심오한 변화를 겪어왔다. 오늘날 백인의 지배를 받지 않고, 흑인 아나운서는 이 직업 내에서 스스로도 그렇게 뛰어난 것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예를 들어 Pam Oliver는 NBA 및 NFL 게임 타이틀을 다루고 스포츠의 인간적 측면을 보여주는 측면 옵션을 제작하는 것으로 인정받는 수상 경력에 빛나는 육상 방송인입니다.
캐리 위너

ESPN 활동으로 알려진 이상형인 Cari Winner는 널리 찬사를 받는 방송 저널리스트입니다. 그녀는 ESPN의 To start with Acquire 디스플레이를 고정했으며 플로리다에 기반을 둔 방송국 WGCL-TV에서 앵커로 활동했습니다.

위너는 자신이 속한 분야의 경계를 허무는 뛰어난 스포츠 방송인으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그녀는 텔레비전에서 가장 많은 돈을 지불한 소녀 앵커 중 한 명이며 해안을 향해 ESPN의 SportsCenter 해안을 주최했습니다. 또한 Champion은 Vice TV의 주간 커뮤니케이션 쇼인 Adhere에서 Jemele Hill과 협력하여 스포츠 활동 방향을 제시했습니다.

챔피언은 부끄럽지 않은 논평과 계몽적인 대화를 통해 뛰어난 흑인 여성 저널리스트로 돋보입니다. 또한 위너는 미디어 내부의 유색 인종을 강력하게 옹호합니다. 그녀의 기능은 그녀의 시장에서 한계를 단속하는 방향에 있습니다. 또한 Winner는 성평등을 지향합니다. 저널리즘 내부의 흑인 여성을 축하하기 위해 Tremendous Bowl LVII 주말 위에 다른 언론인에 가입했습니다.

Champion은 방송 직업과 활동적인 박애주 의자로 식별됩니다. 그녀는 여가 또는 미디어 산업에 진출하고자 하는 18-27세의 젊은 흑인 여성에게 멘토링 제공자를 제공하려는 Brown Gals Desire를 인식했습니다.

Cari Champion은 Bare With Cari Winner라는 자신의 팟캐스트를 진행하며 가족 및 친구와 함께 자유 시간을 보내는 것을 좋아합니다. 그녀의 대략적인 월드 와이드 웹의 진정한 가치는 100만 달러를 초과합니다. 그녀는 미혼으로 남아 있습니다.

Champion은 테니스 채널에서 그녀의 초기 경력을 시작했으며, 그곳에서 그녀는 Starz 네트워크의 Court Docket Write-up 뉴스 파트 및 오락 기자의 앵커를 역임했습니다. 또한 Champion은 각 Insider와 Hollywood 411을 통해 리포터로 응모되었습니다.

수상자는 ESPN을 ESPN2의 초기 Get 전시회 호스트로 연결하여 Heidi Watney와 Jemele Hill을 호스트로 선정했습니다. 위너는 지난 6월 19일 자신의 이전 에피소드를 진행했으며 7월 이니셜을 설정하는 SportsCenter의 모닝 에디션 웹 호스팅을 시작했습니다.

우승자는 1978년 6월 1일 캘리포니아 패서디나에서 태어났습니다. United는 Dylan과 Mariah Champion에 대해 말하며 몇 명 중 두 번째 아기입니다. 또한 남동생 2명과 누나 1명이 그녀의 직계 가족을 맡고 있습니다.

Champion은 로스앤젤레스 캘리포니아 고등 교육 기관에서 단 두 개의 영문학 및 매스 커뮤니케이션, 매스 커뮤니케이션 부전공 범위 내에서 우등으로 졸업했습니다. 그녀는 Every day Bruin의 작가로 일했습니다.
엘 던컨

Elle Duncan은 2016년 ESPN에서 일한 흑인 스포츠 방송인입니다. Elle은 ESPN에서 일하기 전에 NESN과 애틀랜타에서 시범을 보였습니다.

그녀는 사회 활동으로 유명하며 어린 아이들과 청소년을 대상으로 교육, 행동 피트니스 전문가 서비스 및 주거 과정을 전담하는 비영리 단체인 Walker와 함께 자원 봉사를 했습니다. 그녀는 Distinction Shoes/Change Life Run/Walk 행사에 참여했습니다.

그녀는 #BlackLivesMatter 움직임의 노골적인 애호가이며 소셜 미디어에서 빠르게 진행되는 그녀의 존재를 통해 매우 명확하게 디자인되었습니다. 또한 그녀는 총기 거래 개혁을 강력하게 옹호합니다.

그녀의 언론 활동만큼이나 그녀는 배우이자 작가로서도 효과적입니다. 그녀는 그녀의 기능이 높은 평가를 얻은 온라인 비디오 ‘Ride Along’에 출연했습니다. 또한 그녀는 ‘The Steed Society’와 ‘Jezebel’ 잡지를 통해 애틀랜타 최고의 여성 25명 중 한 명으로 선정되었습니다.

Elle Duncan은 애틀랜타에 기반을 둔 라디오 전시회 Two Stay Stews의 인턴을 통해 저널리즘 경력을 시작했습니다. 나중에 방송 기질 및 사이트 방문자 기자로 V-103에서 Ryan Cameron Show의 회원이되었습니다. 그 외에도 각 애틀랜타 호크스와 팔콘 축구 그룹의 부업 기자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그녀는 궁극적으로 스포츠 활동 보고를 중심으로 하는 아침 연설 프로그램인 ‘Frank and Wanda’의 온에어 보고로 전환했습니다. 그 후 그녀는 SportsCenter 네트워크에서 앵커로 고용되었습니다. 갑자기 이 시스템에서 가장 직설적으로 식별되는 얼굴의 사람으로 변합니다.

그녀는 유능한 저널리스트이자 TV 진행자로 활동하고 있지만 지금도 내면의 도전적인 에너지를 믿고 자신의 직업과 스포츠 활동에 대한 영감에 대한 성취를 인정합니다.

McEachern Large College 또는 대학으로 졸업하자마자 그녀는 West Georgia의 대학 또는 대학에 비해 저널리즘 분야에서 학사 학위를 취득했습니다. 이때 Omar Abdul Ali와 결혼하여 Kayla로 확인된 특정 딸을 양육했습니다.

인스타그램은 그녀가 12만 명의 지지자를 모았지만 트위터는 130명을 보여줍니다. 그녀는 BlackLivesMatter 운동의 열렬한 지지자이자 행동 운동, 교육 및 학습, 어린이와 청소년을 위한 거주지 행동 과정을 제공하는 회사인 Walker에서 빠르게 진행되는 자원봉사자입니다.
로드 블랙

Rod Black은 NBA 농구 및 CFL 축구 방향의 NHL 하키, 골프 토너먼트, 스케이팅 전시회 결정 및 전 세계 하키 등 30년 동안 활동하는 동안 모든 주요 행사로 알려진 캐나다 최대의 스포츠 방송사 중 한 명입니다. 토너먼트.

그는 뛰어난 스포츠 활동 방송인을 위한 Athletics Media Canada Award로 간주되고 5개의 Gemini Award 후보로 지명되는 등 그의 직업을 통해 많은 찬사를 받았습니다. 또한 그는 매니토바 스포츠 활동 명예의 전당에 입성했습니다.

Bell Media와의 재임 기간 동안 Black은 CFL 비디오 게임, Toronto Blue Jays 온라인 게임 및 Toronto Raptors 방송 호스트의 실황으로 신뢰할 수 있었습니다. 또한 그는 RBC Canadian Open, Masters Tournaments 및 Olympic Game 타이틀과 같은 상황에 대한 논평을 제공했습니다.

Black은 단순히 방송인으로 잘 알려진 것이 아니라 게스트 연설 계약, 성우 작업 및 영화 출연 역할과 같은 다른 작업에서도 자신을 두각을 나타냅니다. 또한 그의 사회자 기술은 지구 근처에서 수많은 시상식, 컨퍼런스 및 전시를 위해 그를 훌륭한 선택으로 만듭니다.

그는 또한 Distinctive Olympics, Children Support Mobile Phone, Unwell Little ones Medical Center, United Way 및 Ronald McDonald Room과 같은 단체에서 무료로 자원 봉사하는 데 많은 시간을 할애하고 있습니다. 또한 그는 CTV 및 TSN 네트워크에서 수많은 황금 시간대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나레이션합니다.

메이저리그중계 Black은 캐나다에서 가장 많이 본 아침 전시회 중 하나인 CTV의 Canada AM의 이전 공동 진행자 중 한 명으로 잘 알려져 있으며, 여기에서 그는 독자 비율 등급을 얻었습니다. 현재 그는 Application Canada의 명예 대변인으로 활동하고 있으며 자원봉사로 일한 공로로 Queen’s Jubilee 메달을 받았습니다.

그는 Toronto Star의 스포츠 활동 웹 페이지를 감독하는 데 정기적으로 기여하고 있으며 얼마 전까지만 해도 NorthStar Gaming의 스포츠북 및 카지노 게임 플랫폼인 NorthStar Bets의 모델 홍보대사로 고용되어 스포츠 활동 해설 및 인터넷 호스팅 작업을 소셜 전반에 판매했습니다. 채널과 인앱이 만족합니다.

Black은 캐나다 전역의 스포츠 방송사와 관련하여 스포츠 활동 이벤트 방송에 대한 전문 지식과 전반적인 유연성으로 완벽하게 알려져 있으며 높은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유능한 교육을 받은 Black은 그의 모든 노력에 관심과 즐거움을 보여줍니다.
제임스 맥스웰

제임스 맥스웰(James Maxwell)은 ESPN 분석가이자 미국 농구 명예의 전당(National Basketball Hall of Fame) 회원으로 4년 동안 오랫동안 Aided를 사용하여 흑인 스포츠 활동 방송인의 놀라운 예시로 서 있습니다. WTEM(모든 스포츠 라디오 방송국)과 WUSA-TV에서 정오 프로그램을 웹 호스팅하기 직전에 하우스 팀 스포츠 활동에 대한 NBA Washington Bullets(현 Wizards) 보험 보장으로 방송 직업을 시작하고 결국 BET에서 스포츠 활동 앵커 및 분석가로 활동하기 직전, 그의 이력서에는 많은 찬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맥스웰은 1939년 5월 9일 미네소타 주 미니애폴리스에서 태어났고 그의 아버지 존 클러크 맥스웰이 물리학 교수로 조력하고 케임브리지 세계의 이사를 설립했음에도 불구하고 우수한 학교 산술을 가르친 어머니 제인 맥스웰 바딘을 통해 뉴저지 서밋에서 자랐습니다. -유명한 캐번디시 연구소.

Charles Clerk Maxwell은 존경받는 법률 전문가였으며 그의 할머니인 Mary Jane Maxwell은 저명한 동물학자였습니다. Charles Maxwell은 변호사와 천문학자를 효과적으로 통합한 강력한 지적 전통을 조상에 대한 지속적인 기독교 신념만큼 물려받았습니다.

그는 안정적이고 사랑하는 사람들의 환경에서 자랐고 갑자기 활동으로 농구의 방향을 잡았습니다. UNC Charlotte에 참여하여 All-American 3 인스턴스 및 NCAA 위치에서 Best Four 선수가 되기 전에 – 심지어 우승도 했습니다. 1977년에 National Collegiate Athletic Affiliation Participant of the Calendar year로 선정되었습니다.

Maxwell은 Cleveland Cavaliers에서 1980년대 동안 자격을 갖춘 데뷔를 했으며 모든 활동에 대해 평균 20.7개의 정보와 12.5개의 리바운드를 기록했을 때 1985년에 그들을 NBA 결승에 진출하도록 이끌었습니다. 같은 해 후반에 그는 게임당 13.2개의 리바운드를 끌어내렸을 때 게임당 21.5개의 사실을 득점함으로써 보스턴 셀틱스를 그들의 첫 번째 챔피언십 방향으로 이끌었습니다.

그는 셀틱스의 1984년 챔피언십 직원의 일부였으며 NBA 올스타 스포츠에 참여하여 1981년에 All-NBA Second Employees로 선발되었고 A 싱글,117 리바운드.

Maxwell은 법 집행의 잔인성과 인종적 불평등에 항의하기 위해 국가를 통해 무릎을 꿇는 최초의 가장 큰 리그 야구 선수가 되었으며, NBA 스타 스테판 커리만큼 효과적으로 Derek Jeter, Mike Piazza 및 Coco Crisp과 같은 종류의 은퇴한 열렬한 게이머들을 지원했습니다. 그리고 David West – 많은 동료들이 그의 몸짓을 경멸하고 죽어가는 위협을 가하거나 그보다 더 많이 괴롭 혔습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